기타

A come amore, Richard Clayderman y Aishwarya Rai의 아름다운 눈

부에노(조운엽) 2016. 7. 23. 06:08

 

 

 


A come amore,  Richard Clayderman

 

 

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가 중의 하나로 이름을 올릴 만한 Richard Clayderman은 우리나라에서 연주곡으론 드물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음악가이다.

아마도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팝 피아니스트 중 한 명으로 기록될 만한 리처드 클레이더만은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7천만 장이 넘는 앨범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한다.

지금까지 네 차례나 내한 공연을 갖기도 했으며 이선희의 'J에게'나 신승훈의 '보이지 않는 사랑' 등 많은 가요곡을 뛰어난 편곡을 통해 재창조해내는 등 우리와는 아주 친숙한 얼굴이다.

 

 

 

 

맑고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은 선한 인상을 주어 친근감을 갖게 해준다.

눈은 누가 뭐래도 첫인상과 표정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. 

세상에는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이 부지기수로 많을 테지만 가장 아름다운 눈을 갖고 있는 여성 중 한 명이라는 미스 인디아 출신 영화배우 아이쉬와라 라이(Aishwarya Rai)의 모습이다. 

줄리아 로버츠가 세계 최고의 미인이라 찬사를 아끼지 않은 아이쉬와라 라이는 뭄바이의 엄격한 중류층 가정에서 태어나 건축학도이자 모델로 활동하던 중 미스 인디아에 선정되어 미스 월드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.

그녀의 눈을 보면 일단 크고 맑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.

앞뒤로 막히지 않고 시원하게 큰 눈은 더 이상 매력적일 수가 없다.